“이 사람 때문에 성병 걸렸다” 현재 폭로 터진 유명 유튜버

2020년 4월 24일   김주영 에디터

유명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관련한 충격적인 폭로가 나왔다.

24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약사 유튜버 OOOO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A 씨는 “영상에서 보이는 다정하고 건실한 모습에 반해 응원하게 됐다. 지난해 7월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후 그 사람과 많은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먼저 제게 만나자고 했다. 저희 집에 온 후 그는 피임기구 없이 관계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저를 무시하고 그냥 관계를 가졌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피임기구 없이 억지로 관계를 했을 때 이 사람을 끊어냈어야 했는데 저는 그저 그 사람과 더욱 가까워졌다고만 생각하고 상황분별을 할 수 없었다”라고 말했다.

또 “이후 그 사람은 사귀자는 말도 없었다. 저를 여자친구로 두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씩 저와 잠자리를 가졌다. 제가 노력하면 (관계가) 변할 수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계속 만났다”라고 말했다.

A 씨에 따르면 약쿠르느는 A 씨가 생리 중이거나 피임약 부정출혈로 피가 나올 때도 피임기구 없이 성관계를 맺었다.


‘생리 중에 해도 되느냐’는 A 씨에 말해는 “오히려 더 안전하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어느 날 그가 밑에 물집들이 잡혔다며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고 했다. 저는 헤르페스에 걸린 적이 없어 잘 몰랐다. 저는 병원에 가서 (성병균 검사) STD 검사를 받았다. 며칠 후 헤르페스 2형과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 등 이전 검사지엔 없던 기타 성병들이 양성으로 나와있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평생 없앨 수 없는 바이러스라 몸에 계속 지니고 살아야 한다”고 괴로워했다.

A 씨는 약쿠르트와 주고 받은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돈 사진 속 약쿠르트로 추정되능 인물은 “나는 너를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만큼 너랑 더 만나고 싶지만 너도 알다시피 지금 약국에 유튜브에 다른 일들에 너무 바쁘다”라고 말했다.

또 “사실 당장 제대로 연애하거나 여자친구를 만들고 잘해줄 자신까지는 없을 것 같다. 내가 연애하다가 너무 힘든 적이 많아서 지금 일단 스스로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A 씨는 “이후에도 약쿠르트가 집에 찾아와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

폭로 글이 나오자 약쿠르트는 한 매체에 “놀랐다. 지금 당사자랑 연락이 안 된다”고 밝혔다.

이후 그의 유튜브 채널에는 영상이 모두 사라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