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비공개 결혼한다는 김준희 남편 정체

2020년 4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방송인 김준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27일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준희는 지난 달에 연하 남자친구와 약 1년째 교제 중임을 밝혔으며, 예비 신랑을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임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남자친구의 흔적은 김준희의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임디는 현재 김준희와 함께 자신의 쇼핑몰 ‘에바주니’를 운영 중인 일반인으로, 마케팅 및 영업 능력에 두각을 보여 직접 영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희의 결혼식은 가족들만 초대된 스몰웨딩으로 진행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변 친구들, 지인 분들께도 말씀도 못 드리고 초대도 못 드려 이 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다.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2020년 1월 9일 김준희는 자신의 쇼핑몰 ‘에바주니’에 판매 중인 건강기능식품의 고객 후기를 광고에 인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시정요청을 받았으나, “제품에는 문제가 없다”고 해명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준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