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대놓고 조형기 저격했던 여자 아이돌

2020년 5월 7일   김주영 에디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조형기를 저.격한 여자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조형기는 1991년 강원도 정선군에서 영화 제작진, 출연진들과 회식을 한 후 술에 만취된 상태에서 운전을 하던 중 사람을 들이받아 사.망 사고를 일으키고 도망갔었다.

연예계에서 매장될 만큼 대형 사건이지만, 이때 피해자의 시.신을 유기한 사실이 더욱 큰 문제가 되었다. 그는 사고 현장에서 12m떨어진 도로 옆 숲 속에 시.신을 유기한 후 다시 차에 탔다가 술에 너무 취한 나머지 그대로 잠들었고 현장에서 체포되었다.

해당 사건을 몰랐던 애프터스쿨 전 멤버 가희.

조형기와 같은 방송에 나오면서 친분을 쌓았던 가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본의 아니게 조형기 뺑.소.니 저.격 사진을 올리게 되었다.

가희는 “형기 오라버니 이제 제가 싫어지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조형기 뺑.소.니 조롱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건을 몰랐던 가희, 이를 본 팬들은 가희에게 살고싶다면 빨리 사진을 내리라 말했고 그제서야 가희는 상황파악을 하게 된다.

이는 캡쳐되어 당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게 되었고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가희 SNS, 연합뉴스, 나무위키,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