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탈퇴한 우지윤과 불화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2020년 5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최근 팀을 탈퇴한 우지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안지영은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멤버 변동을 둘러싼 불화설과 이를 향한 심경 고백을 했다.

최근 팀이 1인 체제로 변경된 것에 대한 질문에는 “저도 속상하죠”라고 답했으며, 오랜 친구인 우지윤을 진심으로 응원하기도 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는 13일 오후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으며, 여기에서도 안지영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안지영은 “올해 봄에 연작으로 구성된 ‘사춘기집Ⅱ’를 계획하던 도중에 지윤이의 탈퇴 결정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혼자 작업하니 빈 자리가 크게 느껴졌던 것 같다. 그렇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께 보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번 앨범에 많은 감정을 담았으니 고스란히 받아서 공감하고 위로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안지영은 “4년간 쭉 보던 친구가 없으니 두려우면서도 떨린다. 걱정도 많이 되는데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앞으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들려 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안지영은 방송을 통해 ‘저작권 재벌설’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해명했으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레드벨벳의 ‘싸이코(Psycho)’를 부르기도 했다.

한편 우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발매된 볼빨간사춘기의 신곡에 하트를 누른 사진과 함께 “오랜만이네”라고 적은 게시물을 올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안지영 인스타그램, 우지윤 인스타그램, 볼빨간사춘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