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무도 시즌2?” 최근 사람들 흥분하게한 김태호PD의 결정

2020년 5월 21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예능 ‘놀면 뭐 하니?’에 이번 주 토요일 출연할 게스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가수 비의 깡 열풍에 동참했던 ‘놀면 뭐하니’ 측은 엄청난 라인업의 게스트를 공개했다.

예고편에 따르면 이번주 유재석과 박명수가 함께 푸드트럭에서 치킨을 팔 예정이며 특급 게스트가 출연해 제품 판매를 맡는다.

20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측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 날 출연하는 게스트는 ‘둘째 이모 김다비’ 김신영. 이지혜, 배구 스타 김연경이다. 그 뿐만 아니라 과거 ‘무한도전’ 출연 멤버였던 정준하, 하하가 등장할 예정이다.

수많은 게스트들이 ‘드라이브 스루’ 형식의 치킨 푸드트럭 운영에 동참한다.

정준하, 박명수, 하하는 과거 ‘놀면 뭐 하니?’ 등에서 유재석과 호흡을 맞춘 적은 있으나 모두 함께 모이는 것은 ‘무한도전’ 이후 이례적인 일이다.

시청자들은 “김태호 PD가 제대로 작정했다”, “라인업 역대급이다” 는 반응을 보였다.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자 ‘무한도전’을 즐겨봤던 팬들은 “설마 무도 시즌2?”, “유재석 진짜 힘들었겠다”, “이런 걸 원했다” , “치킨 먹어보고 싶다” , “무한도전 그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인스타그램 ‘hangout_with_yoo’, MBC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