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도 안타까운 기성용 한혜진 부부 최근 근황..

2020년 5월 26일

배우 한혜진이 딸 시온이의 손편지를 공개한 가운데, 세 가족의 사연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너무도 안타까운 기성용 한혜진 부부 최근 근황..

지난 24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딸 시온이가 아빠 기성용에게 보낸 손편지를 공개했다. 시온이는 서툰 글씨로 “아빠 사랑해. 보고 싶어. 많이 사랑해. 시온이”라고 적었다.

한혜진은 사진과 함께 “아침에 글씨 계속 물어보고 연습하더니 아빠한테 편지 좀 보내 달라고”라고 적었다. 이 게시물에는 “나은이와 동갑이다. ‘슈돌’ 나오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게시물에는 세 가족의 사연을 아는 팬들의 응원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기성용은 현재 약 2달째 아내와 딸과 떨어져 스페인에서 지내고 있으며 한혜진과 시온이는 서울에서 머무르고 있다.

너무도 안타까운 기성용 한혜진 부부 최근 근황..

기성용은 지난 3월 구단과 인터뷰에서 “가족들은 서울에 머무르고 있다. 한국보다 스페인의 상황이 더 심각한 것 같다”라며 “내가 가족들을 걱정하는 것보다 그들이 나를 걱정하는 상황”이라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한혜진은 지난 4일 2부작으로 방영한 tvN ‘외출’에 출연했다. 기성용은 촬영 현장에 “건강 조심하시고 화이팅 하세요”라며 커피차를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기성용이 소속된 스페인 라 리가는 다음 달 8일 무관중으로 리그 재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인스타그램 ‘underhiswings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