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급 여자 아이돌’과 데이트하는 영상 올린 유명 유튜버

2020년 6월 2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보겸이 BJ 엘린과 재회했다.

얼마 전 BJ 보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S급 아이돌 겨우 섭외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BJ 보겸은 BJ 엘린과 함께 등산에 나섰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선크림을 발라주고 김밥을 먹는 등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BJ 보겸은 BJ 엘린 손을 잡아주는 등 가벼운 스킨십도 서슴지 않았다. 심지어 그는 BJ 엘린을 등에 업고 사심(?)도 가득 채웠다.

등산을 하던 엘린은 보겸과 동거 생활을 하던 츄정을 의식한 듯 츄정에 관한 이야기를 넌지시 물어보며 질투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엘린은 “츄정이도 나갔으니까 아쉽긴 하지만, 편하게 한번 보자”라며 다음 만남을 예고했다.

영상 도중 보겸과 엘린은 꿀밤내기를 했다.

계단 먼저 오르기 내기에서 충분히 승리할 수 잇음에도 엘린이 먼저 올라가는 모습을 뒤에서 지켜보며 패배를 자처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츄정이 나가자마자 엘린으로 갈아탔네”, “진짜 엘린은 보겸한테 고마워해야 한다”, “도대체 보겸은 여자 파트너가 몇 명이냐”, “둘이 몰래 사귀는 것 같다” 등 댓글을 남겼다.

보겸과 츄정, 엘린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이 영상 조회 수는 190만 회를 돌파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보겸B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