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결혼 발표해 축하받고 있는 유명 유튜버 커플

2020년 6월 12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장장 8년을 연애하며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유튜버 커플 ‘소근커플’이 팬들을 놀라게 할 행복한 소식을 전했다.

드디어 남자친구인 김근명이 여자친구 이소영에게 프러포즈를 하며 ‘결혼’을 하기로 한 것이다.

지난 11일 소근커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먼저 게시물을 올린 것은 이소영이다. 이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근명이 자동차 트렁크게 글자풍선으로 “MARRY ME”를 만든 사진과 함께 ‘꽃+반지’ 사진을 올렸다.

그는 “큰일이다”라는 코멘트를 덧붙여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김근명은 이소영 앞에서 무릎 꿇고 반지를 보여주며 프러포즈하는 사진을 올렸다.

문구는 “결혼해줄래?”, “Wil You Marry Me?”였다.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프러포즈를 한 것이다.

이소영은 “Yes”라는 대답을 하지는 않았지만, 게시글을 올림으로써 답을 줬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미쳤다”, “드디어!”, “행복하시기를!”이라는 등 그들의 결혼을 축복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근커플은 서울대 음악대학에서 기타를 전공한 김근명과 경희대 서울캠퍼스 음악대학에서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이소영의 유튜브 채널명이다.

김근명은 89년생, 이소영은 88년생으로 연상연하 커플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소근커플’ , instagram ‘pianolsy’ , ‘guik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