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하는 것 봤다” 현재 퍼지고 있는 유명 커플 목격담

2020년 6월 18일   김주영 에디터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 중인 천인우와 이가흔이 월미도에서 목격됐다는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천인우와 이가흔이 월미도를 방문한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두고 두 사람이 하트시그널3의 최종커플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스포일러’까지 돌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을 보면 천인우와 이가흔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월미도뿐만 아니라 강남 신세계백화점, 이케아까지 방문했던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여러 곳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천인우가 박지현이 아니라 이가흔을 선택하는 건가” “둘이 최종선택하나보다”라는 예상을 하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해당 여성이 이가흔이 아니라 박지현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목격담 이후 최근 공개로 전환된 이가흔의 인스타그램에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상당히 달렸으나, 이가흔은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았다.

한편 ‘하트시그널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채널A ‘하트시그널3’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