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방송 중 필터 꺼져 ‘민심’ 떡락한 유명 SNS 스타

2020년 6월 24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유명 SNS스타가 라이브 도중 한순간의 실수로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최근 베트남 매체 Kenh14와 틴(Tiin)에는 유명 SNS스타가 라이브 방송 도중 뷰티 필터를 끄는 치명적인 실수로 수많은 팔로워를 잃었다고 보도했다.

유명 SNS스타이자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스노우 디’라는 중국 후베이성 출신 여성으로 어마어마한 팬을 보유하고 있다.

날카로운 눈매, 오뚝한 코, 날렵한 턱선까지 그는 섹시한 여우상 외모와 패션 감각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런 그가 얼마 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켰다.

라이브 방송을 이어가던 중 필터가 종료되며 본 모습이 드러나게 되었다.

찰나의 순간이었지만 ‘스노우 디’의 민낯을 보게 된 팬들은 충격을 견디지 못하고 팔로우를 취소하거나 댓글로 배신감을 쏟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완벽하게 속았다” , “당장 팔로우 취소해야겠다”, “거짓말쟁이” 등의 반응을 보이는 한편, 일부 팬들은 “필터 하지 않아도 귀엽다”, “누구나 예뻐보이려고 보정하지 않냐?”며 그를 옹호하기도 했다.

한편 이처럼 한순간의 실수로 팬들을 잃은 SNS 스타의 안타까운 이야기는 또 있다.

지난 5일 39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한 베트남 인플루언서 역시 라이브 방송 도중 필터가 꺼지면서 민낯이 드러나 논란이 되기도 했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weibo, tiin, Kenh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