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전 여친 잊지 못하는 남친, 헤어져야 할까요?”

2020년 6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사는 연애 고민글이 올라와 화제다.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첫사랑인 전 여친 못 잊는 남친”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자신의 남자친구가 전에 교제했던 연인에게 미련이 남아있는 것 같다는 고민이다.

해당 글쓴이는 현재 자신의 남자친구가 “중학교 시절 3년 정도 사귀었던 첫사랑 전 여친을 잊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남자친구가 전 여친과 연락하는 것을 본 글쓴이는 “(전 여자친구) 번호 저장은 안 되어있고 (남자친구가 번호를) 외우고 있었다”며 자신에게 예의가 아니지 않냐고 토로했다.

이어 글쓴이는 전 여자친구에게 직접 전화해서 “연락하지 말아 주었으면 좋겠다” 라고 했으나 전 여자친구는 “본인은 지금 천일 다 되어가는 남자친구가 있고 나는 불쾌하다”라는 입장을 내비추었다고 했다.

해당 글쓴이는 현재 남자친구와 냉전 중이라고 했지만 헤어지고 싶지는 않다며 “남자친구를 어떻게 돌릴 수 있을까요?”라고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타까운 심정을 내비추었으며 “전 여자친구한테 전화는 괜히 했다”고 글쓴이를 지적하는 반응도 나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KBS2 ‘쌈마이웨이’, KBS joy ‘연애의 참견’, 영화 ‘연애의 온도’, 영화 ‘건축학개론’, KBS2 ‘연애의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