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보이네” 현재 난리난 하트시그널3 천인우 인스타 상황

2020년 6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하트시그널3’에 출연중인 천인우 씨의 인스타그램이 화제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천인우 씨의 인스타그램 댓글 상황이 게재됐다. 천인우 씨는 팬들의 댓글에 하나하나 답변하며 소통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한 팬이 “다음 주 기말고사인데 시험 잘 치라고 해주세요”라고 남기자 “나중에 돌아보면 그 때 공부 더 할걸 합니다. 열심히 하세요”라며 진지한 답을 남겼다. 또 ‘이름 불러 달라’는 댓글에는 “OO님 안녕하세요ㅎㅎ”라고 남기기도 하였으며 “따뜻한 로봇이라는 얘기 듣고 댓글이 궁금해서 팔로우했다”는 댓글에는 “글쎄요. 그런 이야기들이 있던데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팬은 ‘포항항’ 이모티콘을 연속적으로 남겼는데 이에 대해선 “포항분이신가 보죠?ㅎㅎ”라고 댓글을 남겼다. 진지하면서도 재치있는 그의 답변이다.

게시물을 접한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말투가 진짜 한결같다”, “진짜 로봇 같다”, “성격이 그대로 나오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천인우 씨는 현재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중이며 매 주 방영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천인우 인스타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