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터진 ‘하트시그널3’ 임한결 과거 폭로 (+호스트바)

2020년 6월 29일   박지석 에디터

‘하트시그널3’에 출연 중인 임한결이 학력위조와 호스트바 근무 논란에 휩싸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06q29vbm9x9290pya3v.jpg 입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고 있는 임한결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글을 작성한 글쓴이는 자신이 임한결이 근무했던 커피회사 법무팀에서 일했던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B122CKK.jpg 입니다.

임한결은 ‘하트시그널3’에서 자신을 F&B브랜드 디렉터라고 소개 한 바 있다. 그는 “바(Bar)나 카페 브랜딩을 해주고 간판 제작부터 브랜드 하나를 컨설팅 해주는 일을 하고 있다”며 자신의 직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629_113354.jpg 입니다.

글쓴이는 “몇 년 전 커피매장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중 매장 직원으로 임한결 씨가 들어왔다. 그런데 두 명의 여성에게 전화 제보가 왔다. 그들은 임한결의 학력과 집안 배경을 물어봤고 호스트바에서 손님으로 임한결을 만났다고 말했다”고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585752730125.png 입니다.

또, 임한결의 학력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했다. 법무팀에서 그가 졸업했다는 동국대학교에 공문을 보낸 결과, 허위 사실이었다는 것을 밝혔다고 했다. 그는 ” 이 사실을 물어봤지만 계속 부정을 하다가 증거를 보여주나 그제야 인정했다”며 “영국에서 거주했다는 말과 병원장 아들이라는 것도 허위였다”고 말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annapp_2020-06-29_07_22_07-crop.jpg 입니다.

해당 글은 30여 분 만에 삭제 되었으나 현재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29일 새벽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한결 지인입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고 “지금 떠돌고 있는 글은 모두 허위”라고 주장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re.jpg 입니다.

이에 대해 체널A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정확한 증거는 없는 상황이라 글의 내용이 사실인지의 여부는 파악되지 않은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채널A ‘하트시그널3’,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