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슬금슬금..” 실시간 가수 지나 인스타 업뎃 내용

2020년 7월 8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지나가 성매매 논란 이후 오랜만에 SNS에 근황을 전했다.

8일 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에 “Let’s all #wearadamnmask & #stayhealthy #staysaf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지나는 검은색 마스크를 낀 채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배경은 장미꽃이 가득한 정원으로 보인다.

지나가 태그한 위치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밴쿠버다. 지나가 근황 사진을 직접 공개한 건 지난 2018년 이후 2년 만이다.

앞서 전날인 7일에도 “#힐링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나무숲 가운데를 지나는 지나의 뒤태가 담겼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다시 슬금슬금 나오려고 하느냐” “그냥 평생 보지말자”는 등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나는 2015년 4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성매매를 한 혐의를 받아 논란이 됐다.

당시 지나는 재미교포 사업가에게 3500만원을 받고 성관계를 맺었고, 다른 사업가와도 1500만원을 받고 관계를 맺었다는 혐의를 받았다.

이로 인해 2016년 3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법정에 넘겨졌다. 당시 재판부는 벌금 200만원 형을 내렸다.

당시 지나는 “재미 교포 사업가와 연인사이었고 지인에게 돈을 빌렸을 뿐 지인이 돈을 받고 재미 교포 사업가와 자신을 소개한 것을 몰랐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정식 재판에 가기 전 정식재판 청구를 취하했고 유,무죄를 가리지 않아 지나의 원정 성매매 혐의는 사실로 받아들여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