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머리인 돈스파이크가 선크림을 바르는 방법

2020년 7월 8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돈스파이크의 민머리는 돈스파이크를 떠올리면 가장 생각나는 시그니처이다, 이런 민머리를 가진 돈 스파이크가 남다른 방법으로 선크림을 바르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지난 7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측은 오는 9일 방송하는 29회 지인 특집 예고편을 송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소녀시대 효연, 개그맨 지상렬, 에이핑크 윤보미, 블락비 피오 그리고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출연했다.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예능감을 뽐내는 이들 사이에 유독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바로 돈 스파이크였다.

민머리로 유명한 돈 스파이크는 예고편에 등장해 선크림을 바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그는 무더위 때문에 두피에 열이 심하게 났는지 선크림을 잔뜩 발라 시청자의 웃음보를 건드렸다.

내리쬐는 햇빛 아래 두피가 새하얗게 변할 정도로 선크림을 듬뿍 바른 돈 스파이크는 민머리만이 느낄 수 있는 고통을 실감케 했다.

두피와는 달리 돈 스파이크는 얼굴에 전혀 선크림을 바르지 않은 모순된 모습으로 시청자의 폭소를 유발시켰다.

이마의 경계가 불분명한 민머리의 소유자가 선크림을 어떻게 바르는 지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시켜준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돈 스파이크가 출연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