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누리꾼들 사이에서 난리난 레드벨벳 예리 성형설

2020년 7월 9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의 외모가 조금 달라졌다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엥 예리 쌍수했네’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한 네티즌은 이날 예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스토리 영상을 캡처해 올리며 해당 글을 게재했다.

올라온 스토리 캡처 사진에는 한 화장품 광고를 찍은 예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해당 글은 올라온지 얼마 되지 않아 게시글 랭킹 순위권에 진입하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네티즌들은 이와 관련해 댓글 창에서 갑론을박을 펼쳤다.

댓글 창에는 “아이돌 중에 원래 쌍꺼풀 있어도 다시 찝는 사람들 많아 더 뚜렷하게 보이려고ㅇㅇ”, “하든 말든 노상관, 예리 짱”, “쌍꺼풀 일반인들도 엄청 많이 하는데…”, “솔직히 하는 건 개인 자유라고 생각해”, “예리 원래 쌍꺼풀 있었는데 왜 쌍수했지??”, “하면 좀 어떠냐? 일반인들도 다 그냥 하는데” 등 다양한 댓글들이 올라왔다.

일부 네티즌은 댓글에 최근 라이브 방송 속 예리 얼굴 사진을 함께 남기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예리 측은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다.

한편 예리는 예리는 유튜브, 네이버TV에서 공개되는 ‘예리한 방’에서 단독 MC를 맡아 웹예능을 찍고 있다. 게스트로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소녀시대 멤버 유리 등이 해당 예능에 출연해 예리와 평소 친분을 자랑하며,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예리 인스타그램, 예리 인스타그램 스토리, 예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예리한 방’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