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폭발 각…” 7월 나온다는 ‘나 혼자 산다’ 역대급 게스트

2020년 7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MBC ‘나 혼자 산다’에 배구 선수 김연경 씨의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 10일 MBC 측에서는 김연경 선수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촬영 날짜와 방송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김연경 씨는 이전에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적이 있다. 지난 2016년 터키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보였다.

최근 김연경 씨는 국내 프로배구 흥국생명 구단과 계약을 해 국내 컴백을 알렸다. 국내 무대에 복귀전을 앞두고 있는 만큼, 그의 예능 출연 소식은 팬들에게 더 반가운 소식이 됐다.

이와 함께 김연경 씨는 예능 ‘놀면 뭐 하니?’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고 ‘아는 형님’ 녹화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그의 국내 컴백 소식과 함께 앞으로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예능을 책임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MBC ‘놀면 뭐하니?’,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