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방송 퇴근길에서 팬들 바라보며 눈물 쏟은 로제

2020년 7월 13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신곡으로 돌아온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음악방송 퇴근길에서 눈물을 보였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ODS에는 블랙핑크 SBS ‘인기가요’ 퇴근길 영상이 올라왔다.

이 날 블랙핑크는 신곡 ‘How You Like That’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SBS ‘인기가요’를 찾았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1위의 기쁨과 감동을 안은 채 퇴근길에서 자신들을 보러 와준 팬들과 마주했다.

이때 로제는 많은 감정이 오간 듯한 모습을 보이며 눈물을 흘려 팬들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차 문을 내린 로제는 밥은 먹었는지, 우산은 있는지 등을 물으며 팬들을 챙겼다.

결국 로제는 차 문을 반쯤 올린 채 눈물을 닦았다. 그는 손부채질을 하며 진정하려고 애쓰는 모습이었다. 옆에 앉아 있던 리사도 달래주기 시작했다.

로제는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채 끝인사를 건넸다. 리사는 자신의 머리를 쥐어뜯는 제스처를 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해당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제 우는 거 마음 아파”, “진짜 팬들 아끼는 게 딱 보인다”, “로제야 울지마. 꽃길만 걷자”, “오랜만에 컴백인데 1위도 하고 팬들 만나서 울컥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약 1년 2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신곡 ‘How You Like That’로 돌아온 블랙핑크는 음원차트 정상을 찍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ODS’ , sbs ‘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