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과 법적으로 이혼한 구혜선이 올린 의미심장한 게시글

2020년 7월 16일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에 합의한 후 SNS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지난 15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라는 글과 함께 웃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날 있었던 이혼 조정 결과, 이혼이 합의가 이뤄지며 약 4년 만의 결혼 생활을 끝낸 소감을 적은 것으로 보인다.

구혜선의 법률대리인은 “안재현과 구혜선은 이혼조정에 합의했다”라며 “둘은 각자의 길을 걸을 것이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두 사람의 개인적인 문제로 대중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과의 말도 덧붙였다. 이로써 지난 2016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던 구혜선과 안재현은 부부 사이를 정리하게 됐다.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에 합의한 후 SNS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지난 15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라는 글과 함께 웃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

안재현과 구혜선의 파경 소식은 지난해 8월 구혜선이 자신의 SNS에 안재현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알려졌다. 당시 구혜선은 “가정을 지키고 싶다”라고 말했지만 한 달 후에 안재현이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두 사람의 이혼은 법적 절차에 들어섰다.

이혼 소송이 시작되며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에 집중했다. 구혜선은 올해 초 영국에 어학연수를 떠났으며 지난 4월에는 ‘항해–또다시’라는 제목의 전시회를 열어 자신의 그림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안재현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찾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