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에어팟 버리고 끼고 다닌다는 무선 이어폰 가격

2020년 7월 16일

손흥민이 착용하는 무선 이어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손흥민이 착용하는 무선 이어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이 애플의 에어팟 대신 루이비통의 무선 이어폰을 착용한 사진이 올라왔다. 항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이 애플의 에어팟 대신 루이비통의 무선 이어폰을 착용한 사진이 올라왔다. 항상 에어팟만 꼈던 그였기에 그의 새로운 이어폰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한 번에 집중 시켰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골드 컬러로 루이비통의 로고가 새겨진 해당 이어폰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했다.

루이비통의 ‘호라이즌 와이어리스 이어폰’으로 알려진 이 무선 이어폰은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노이즈 캔슬링이 뛰어나며 배터리 기능도 강력해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이어폰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손흥민이 이 이어폰을 착용하며 더 많은 관심을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이 무선 이어폰은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한다.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기준 무려 138만 원이다.

누구나 선뜻 구매하기에는 어려운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와 내 한 달 월급 털어야 살 수 있을 듯”, “손흥민은 이어폰도 남다르네”, “그래도 손흥민 수준이면 검소하다” 등 다양하면서도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nataliesalmon’, 토트넘 홋스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