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생겼습니다” 열애 소식 밝힌 하리수 근황

2020년 7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방송인 하리수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되는 MBN 초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는 하리수 씨가 출연해 성 전환 수술 이후 삶에 대해 고백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하리수 씨는 인터뷰에서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힌 것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최근 진행된 보이스트롯 녹화에서 하리수 씨는 풍성한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핫핑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

그의 특유의 간드러지는 보이스와 요염한 퍼포먼스로 심사위원들은 “정말 잘했다”라고 극찬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하리수 씨는 진행된 인터뷰에서 “인생의 목표였던 성 전환 수술이 인생의 시작이었다. 이후 매 순간 좌절을 겪어야 했다”라고 고백하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면서 “현재 이상형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하니 응원해주더라”라고 말한 것이 전해졌다.

한편 하리수 씨는 최근 그의 전 남편인 미키정의 아내 임신 소식에 “축하해”라고 댓글을 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혼 후에도 전 남편과 훈훈한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음을 알리며 당당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N ‘보이스트롯’, 하리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