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합니다” 깜짝 군 입대 소식 전한 지코

2020년 7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래퍼 지코가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21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코가 오는 30일 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밝혔다. 이후 그는 4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로써 지코는 블락비 멤버인 태일, 비범, 유권에 이어 팀 내 네 번째로 군에 입대하게 됐다.

지코는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으로 독보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말해 Yes or No’, ‘Boys And Girls’, ‘BERMUDA TRIANGLE’, ‘SoulMate’ 등 꾸준히 히트곡을 발매한 그는 많은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코의 ‘열일’은 입대 전까지 계속된다.

상반기 ‘아무노래’로 차트를 휩쓴 그는 최근엔 ‘써머 헤이트’를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다시 여기 바닷가’ 노래에서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그리고 Mnet ‘아이랜드’에서는 아이돌 연습생들의 멘토로 활약하며 아이돌의 면모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앞서 지난 2011년 블락비 싱글 ‘Do U Wanna B?’로 데뷔한 지코는 탄탄한 음악적 실력을 바탕으로 아이돌과 힙합씬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이후 2018년에는 소속사를 나와 KOZ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홀로서기를 성공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지코 인스타그램, 지코 “써머 헤이트”, 유튜브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