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몰카범’ 잡아 경찰에 넘긴 유명 남자 배우

2020년 7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김민석 씨가 몰카범을 잡아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스타뉴스에서는 최근 전역한 배우 김민석 씨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있는 카페에서 여성 신체를 몰래 촬영하는 남성을 제압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몰카범의 휴대전화에는 상당수의 여성 몰카 사진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뉴스는 “김민석은 당시 20일 만기 전역을 앞두고 마지막 정기 휴가를 보내고 있었다”며 이날 한 카페를 찾았던 김민석은 한 여성의 다리를 불법으로 찍고 있던 몰카범을 발견했고 범인이 도망치지 못하도록 직접 제압한 채 경찰을 불렀다. 해당 몰카범은 현장에서 경찰에 곧바로 체포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앞서 2018년 12월 현역으로 입대한 김민석 씨는 지난 20일 군 복무를 마치고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다. 김민석 씨는 군 복무 중 마지막 휴가를 나온 상태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대 복귀 없이 전역했다.

한편 김민석 씨는 군 복무 기간 중 그룹 엑소의 디오, 시우민과 함께 ‘디지털 성착취물 팬데믹 근절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한 것과 함께 이번 모범적인 그의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경찰청 인스타그램, 김민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