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된 후에야 어머니 이해했다며 눈물 쏟은 송일국

2020년 7월 22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배우 송일국이 모친인 김을동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송일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날 송일국은 지난 1998년 탤런트 데뷔 후 오랫동안 단역을 거쳐 지금의 자리까지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억울한 면이 많다.

어머니 후광으로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고 털어놨다.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주몽’을 통해 대상을 받았던 송일국은 “그때는 연기가 정말 뭔지 모르고 했던 것 같다. 첫 연극을 하면서 정말 배우로 다시 태어났다”고 말했다.

특히 송일국은 “드라마 하면서 어머니 칭찬을 받아본 적이 없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그 칭찬을 요즘 듣는다. 단 한 번도 칭찬을 안 하시다가 요즘 ‘다시 보니까 멋있더라’ 하신다. 중간은 한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영상 편지 요청에 “아이가 생기고 보니까 어머니 마음을 이제 좀 알 것 같다”고 말하면서 울컥했다. 또한 “감사하고 존경한다. 죄송하고 사랑한다. 저 낳아주셔서, 바르게 자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이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송일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삼둥이의 육아에 대해 “사극 촬영 힘들다고 하는데 사극 촬영 나가는 게 오히려 편할 정도”라고 말했다. 그는 어머니들이 많이 참여하는 녹색학부모회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일국은 “제가 하기 전에는 아빠들이 없었는데 제가 하고 나니까 많이 늘었다. 삼둥이 학교 아버지회 부회장까지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