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학폭 논란 터진 후 인스타 댓글 상황

2020년 7월 23일   김주영 에디터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과거 학폭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팬들이 찾아오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시절 이나은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누리꾼 A 씨는 “이나은과 다른 친구 B씨까지 셋이서 친하게 지냈지만, 나머지 두 사람이 어느 날부터 자신을 따돌렸다”고 말했다.

이어 “소심한 성격이라 이유를 물어보지 못하고 혼자 의기소침하게 있었다. 그러다 이나은이 한 번은 저를 가리키면서 ‘장애인 같다’고 말했다”며 “나중에 알고 보니, 이나은이 나를 몹시 싫어했다더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쉽게 한 말일 수도 있지만 그때 나는 큰 상처를 받았다. 네가 그랬다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다. 집에서 수시로 엄마에게 이나은의 괴롭힘을 말해서, 가족끼리 TV를 보다가 그가 출연하면 분위기가 안 좋아질 정도”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나은의 소속사 DSP 미디어 측은 “사실 무근이다. 관련 자료를 모두 수집해 강력히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소속사의 입장이 나오고, A 씨가 원글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지자 이나은의 팬들은 그의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응원한다” “힘내라”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