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성.매.매 시키려고 했다” BJ 한미모가 폭로해버린 유명 여배우

2020년 7월 24일   김주영 에디터

BJ 한미모가 성매매 알선 혐의로 배우 출신 변수미를 고발한 가운데, 추가 폭로를 이어갔다.

지난 23일 한미모는 SNS를 통해 “모든 질문에도 묵비권을 행사하니 화살을 거꾸로 맞고 있다. 정말 힘들다”고 토로했다.

이어 “전국민에게 직업이 레이싱모델, BJ라는 이유로 ‘별창은 믿고 걸러야 된다’며 얼굴도 못 본 사람들에게 꽃뱀, 걸레, X녀가 되었다”고 분노했다.

또 그는 “피의자인 그분은 오히려 SNS를 다시 한다고 들었는데 정작 피해자인 나는 셀카를 찍을 엄두도 SNS에 올릴 생각조차도 못한다”고 말했다.

변수미가 자신을 팔아넘기려고 했다고 분노하며 “날 한국에서 매장 시켜 버리겠다고 했던, 내 부모님에게도 협박한 그X 만큼은 처벌 받는 것 보고 가야지 이 생각으로 버티고 있다”고 말했다.

한미모의 주장에 따르면 그가 아프리카TV 영구 정지로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을 당시 변수미가 접근해 ‘마닐라행’을 권유했다.

한미모는 “머리 식힐 겸 놀라오라고 했다. 비행기표를 자기가 끊어주겠다고”라고 주장했다.

그는 “그 말에 현혹된 제가 잘못됐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 평소에 사람을 잘 믿는 편이라 언니에게 의심의 여지조차 없었다. 순수하게 놀러가려고 했던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아프리카tv 영구정지된 제가 관련된 사람을 소개 시켜 달라해서 소개를 해준 것 뿐이다? 이 것 또한 사실 무근”이라며 “한국 입국하고 고소할지 말지 판단하고 있을 때 자기가 제 발 저려 입막음 겸 저를 위하는 척 하려고 화제 전환한 것”이라며 “이미 증거는 제출한 상태”라고 밝혔다.

변수미가 한 매체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고 봉사 목적으로 마닐라에 갔다”고 입장을 발표한 것에 대해 한미모는 “그런 사람이 애 앞에서 담배를 피나? 그 애가 교육조차 제대로 받지 못해 한국말도 필리핀말도 제대로 할 줄 모르나?”라고 지적했다.

또 한미모는 “며칠을 집도 안들어가고 게임만 하고 살고 있더라. 지인들 불러 몸 굴릴 생각만 하고. 왜? 누군가를 자기가 알고 있는 대표에게 팔아 넘겨야 돈을 벌고,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추가적으로 폭로를 이어갔다.

BJ 한미모는 지난 5월 28일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접수했다.

고소장에 따르면 BJ 한미모는 자신과 엔터테인먼트 대표 A 씨 사이의 강압적 성관계에 변수미가 개입했으며 변수미가 상습 도박을 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도박장에 감금하고 도박을 돕게 했다는 주장이다.

한미모는 “사건과 더불어 외적인 모습에 대한 악플들도 괴롭다”며 “뭐만 하면 극단적인 선택 언급 하는 분들, 진짜 그런 선택 인증이라도 해야 믿으실건가”라고 말했다.

또 “그냥 예전처럼 친구들과 소통하고 방송하고, 예전의 제 모습처럼 살고싶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저 좀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변수미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한수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 영화 ‘수목장’으로 데뷔 후 ‘쓰리 섬머 나잇’, ‘내 연애의 이력’ 등에 출연했다. 그는 2017년 국가대표 배드민턴 출신 이용대와 결혼했지만 1년 여 만에 이혼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