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한테 비밀로 하고 혼전동거..” 장도연 폭탄 발언

2020년 7월 24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개그우먼 장도연이 혼전 동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Olive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 2>’에는 가수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제시는 혼전 동거에 대한 사연을 듣고 “미국에서는 동거가 특별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제시는 “연애를 하면 밖에서만 보지 않냐. 같이 살면서 어떤 습관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장도연 역시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대신 부모님한테는 비밀로 할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엄마가 아시면 등짝을 맞을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장도연은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를 언급하며 “이은형도 처음에는 강재준이 잘 때 코를 심하게 고는 걸 몰랐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지금은 둘이 서로 발을 보고 잠든다고 하더라”라며 동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다수의 누리꾼은 “결혼 전에 서로에 대해 알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부모님께 당당하게 말하기는 힘들 것 같다”, “꼭 필요한지 모르겠다” 등 양분된 의견을 쏟아냈다.

한편 Olive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 2>’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Olive ‘밥 블레스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