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석이보다…” 아내도 잘 모르는 ‘수입’ 공개한 박명수

2020년 7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방송인 박명수 씨가 자신의 수입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씨가 출연해 월급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명수 씨는 아내도 궁금해한 자신의 한 달 수입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검색N차트’ 코너에 등장한 전민기 씨는 “연간 언급량이 198만 건이며 연관 검색어 1위가 통장이다. ‘스치고 지나간다’고 한다”라고 말하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전 씨는 “저는 제가 돈 관리를 한다. 방송국에서 받는 돈은 아내가 얼마인지 모른다. 아우 좋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 씨는 “부모님께 드리는 용돈은 자동이체가 안 된다. 가끔 까먹을 때가 있는데 그때 부모님한테 전화가 온다. 그럼 용돈 얘기는 안 하고 안부를 물으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와이프가 가끔 통장을 보자고 한다. 현찰 받는 건 하나도 없고 100% 통장”이라며 “당당히 보라고 하는데 통장을 봐도 잘 모른다. 지출이 많았으면 ‘이번 달 부조가 많았네’라고 한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이를 들은 전민기 씨가 한 달 수입을 묻자 박명수 씨는 “재석이 반 정도 번다. 그것도 안 될지도 모른다”라며 “재석이한테 ‘너 정도 벌려면 한 달에 10번은 밤을 새워야 한다’고 농담처럼 말한 적이 있다”라고 답하며 웃음을 지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명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