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에서…” 방송에서 스킨십 수위 너무 쎈 박성광 부부

2020년 7월 28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박성광이 아내 이솔이와 함께 살 신혼집을 공개했다.

지난 얼마 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직접 디자인한 신혼집의 모습이 나왔다.

이날 박성광과 이솔이는 신혼집에서 진한 스킨십을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받았다.

이들 부부의 신혼집은 김포에 위치한 전원주택이다. 박성광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아내가 직접 했다”며 깔끔한 집의 내부를 공개했다.

신혼집을 둘러보던 박성광은 이솔이에게 “신혼집 로망이 있다”고 고백하며 이솔이를 주방 테이블 위로 앉혔다.

아일랜드 테이블 위에 이솔이를 앉힌 박성광은 이솔이와 잠시 뜨거운 눈빛을 교환했다. 아내를 테이블에 앉히는 것이 신혼 로망이었다고 고백한 박성광은 이솔이를 안으며 스킨십 로망을 실현시켰다.

그러다 이내 이삿짐 업체 직원들의 호출로 금세 다시 분주해진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5월 비 연예인 아내 이솔이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당초 5월로 결혼식이 예정되어 있었지만 코로나19로 연기되며 오는 8월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와의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SBS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