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출연이요?” ‘신서유기8’ 제작진이 밝힌 내용

2020년 7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8’ 제작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9일 tvN 측은 예능 ‘신서유기8’ 기획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8월에 첫 촬영에 돌입하며 약 2개월간 국내에서 촬영을 이어간다고 알렸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재현이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라는 의견이 쏟아져 나오며 제작진의 반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서유기8’ 제작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재현!!”, “신미(안재현 별명) 제발”, “안재현 진짜 응원함 나왔음 좋겠다”, “신미 돌아와요ㅜㅜ”, “안재현 복귀해” 등의 댓글이 쏟아졌다.

안재현 씨는 시즌 2부터 6까지 출연해 미친 입담을 뽐냈었다. 이에 안재현의 복귀를 그리워하는 팬들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신서유기 측 제작진은 아직까지 구체적인 출연진과 편성, 촬영지 등에 대한 것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재현 씨의 복귀 여부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구혜선과 이혼 조정 합의를 한 안재현은 최근 SNS에 편안한 일상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19년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끝으로 별다른 방송을 이어가고 있지 않는 그에게 ‘신서유기’ 촬영에 합류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신서유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