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상황…” 타블로가 돌연 박재범 저격 글을 올린 이유

2020년 8월 3일   박지석 에디터

타블로가 가수 박재범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

지난 2일 박재범은 자신의 트위터에 민트 초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냐는 한 팬의 질문에 민트 초코를 싫어한다고 답변을 올렸다.

이에 타블로는 그의 말에 반박하며 저격하는 글을 남겼고 진지한 그의 말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유쾌함을 샀다.

한 외국 팬이 박재범에게 “민트 초콜릿을 좋아하느냐. 아주 중요한 문제”라고 질문했다. 그는 “난 민트 초코를 싫어한다”라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그러자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저번에 공항에서 민초 아이스크림 먹다가 박재범 만난 적 있다”라며 “그때 박재범 헤어 컬러가 민트색이었다. 실화다”라며 저격했다.

또 그는 “아이스크림 중 최고는 민초고, 시리얼 중 최고는 콘푸로스트고, 어벤저스 중 최고는 로켓이고, 밴드 주우 최고는 오아시스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타블로가 민초단이었다니”, “이래서 사람은 스탠퍼드 대학교를 나와야 한다. 얼마나 맛을 잘 아느냐”, “타블로 민초단 응원한다”, “갓블로 진짜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민트 초코를 싫어하는 또 다른 네티즌들은 “타블로가 민초파였다니 실망이다”, “학벌이 전부가 아니구나”, “아이스크림 먹을 줄 모른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타블로 인스타그램, 트위터, 박재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