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결별’ 심상치 않았던 김보라 조병규 인스타 상황..

2020년 8월 3일   김주영 에디터

스카이캐슬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던 김보라, 조병규 커플이 결별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3일 스포츠경향에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고 결벌한 것이 맞다”며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 두 배우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보라의 소속사 모멘트 엔터테인먼트 또한 “본인 확인 결과 이들은 결별했다”며 “서로 바쁜 스케줄로 서로 소원해졌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 이유를 설명했다.

두 사람의 결별설은 지난달 22일에 처음 제기된 바 있다. 그 이유는 바로 SNS 게시글 삭제 때문.

조병규의 인스타그램에 김보라의 일부 사진(태국 여행 사진)이 삭제되며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다.

당시 두 사람 측은 결별설을 부인하며 “잘 만나고 있다”고 언급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JTBC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함께 출연한 인연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지난해 2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김보라는 팬 카페에 열애를 인정하며 응원을 부탁하는 글을 올렸고 조병규는 방송에서 수차례 김보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