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결혼 계획은…” 손흥민이 언급한 구체적인 결혼 계획 내용

2020년 8월 3일   박지석 에디터

손흥민의 결혼 계획이 화제다.

3일 영국 스포츠바이블은 손흥민이 은퇴 전까지 결혼 계획이 없다고 보도했다.

여기에 손흥민이 지난 3월에 했던 과거 인터뷰가 함께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손흥민은 33살이나 34살쯤 은퇴했을 때 결혼을 하고 싶다는 심경을 밝혔다.

지난 3월 손흥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입장을 내비쳤다. 그는 “아버지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우선순위는 가족이 된다고 하셨다. 나도 이 부분에 동의한다”며 “내가 최고 수준에서 뛰는 동안에는 축구가 항상 우선순위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33살이나 34살쯤 은퇴해도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매체는 “손흥민은 지난 2015년 레버쿠젠에서 토트넘으로 합류한 뒤 프리미어리그 엘리트 선수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그는 열심히 노력하고 헌신해왔다. 토트넘이 힘든 시즌을 보냈을 때도 핵심 멤버였고 많은 사람들의 그의 정신력과 프로 의식을 칭찬했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흥민의 성공 비결 중 하나가 저런 모습이 아닐까 싶다”, “결혼은 연예인이랑 할 것 같다”, “저런 마인드를 가질 수 있다니 대단하다”, “축구를 인생 1순위로 생각하는 자세가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흥민은 올 시즌 리그 30경기에서 11골 10도움으로 큰 활약을 했다. 그의 소속팀인 토트넘은 리그 6위를 차지했으며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 티켓을 따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손흥민 인스타그램,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