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못 알아보겠다…” 다이어트 성공한 돈스파이크 현재 모습

2020년 8월 5일   박지석 에디터

돈스파이크가 다이어트로 날렵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5일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한 모습의 사진을 한 장 게시했다.

앞서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꾸준히 체중 감량 소식을 전했던 그가 이번엔 못 알아볼 정도로 갸름해진 얼굴을 자랑했다. 이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돈스파이크는 사진과 함께 “개업 다이어트 함께 하실 로우앤슬로우의 새로운 식구를 찾습니다”라며 “개업할 때마다 살 빠지는 효과! 제가 직접 보증.. 아니 직접 함께 합니다! 돈도벌고 살도 빼는 일석이조 효과! 어렵지 않아요”라고 글을 남겼다.

로우앤슬로우는 그가 직접 운영하는 가게로, 함께 일할 사람들을 구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글이다.

이어 그는 “저와 함께 안면도, 해운대, 이태원의 세 곳 중 어디서든?! 불지옥 같은 주방과 높은 노동 강도의 고기 굽기를 에어컨도 못 킨 채 밤을 견딘다면?! 살은 확실히 빼고! 통장은 확실히! 불려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돈스파이크는 함께 식당 일을 하면 자신처럼 살도 뺄 수 있다며 유머 있게 글을 남겼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지난 1월에도 16kg을 감량하며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건강상의 이유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그는 ‘1일 1식’으로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팬들은 돈스파이크의 다이어트를 응원하고 있다. 당시 한 팬은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앞으로는 먹고도 살이 덜 찌는 건강한 먹방을 보여 달라”라고 응원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플러스 ‘외식하는날’,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