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로 후에 또 자.살..” 민아가 추가 지민 저격하며 남긴 말

2020년 8월 6일   김주영 에디터

AOA 전 멤버 권민아가 한번 더 지민과 FNC 소속사를 저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권민아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늘로 손목 상처를 꿰멘 사진을 올리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이 사진은 최근 FNC 관계자 측과 카톡을 하고 벌어진 일이다”라고 말하며 “상대방 언니의 입장문에 관계자분께 빌었다니요? 거짓말은 하지 말아달아야죠. 빌려고 온 사람이 눈을 그렇게 뜨고 칼을 찾고 그 말투에, 기억이 안난다에, 눈은 똑바로 쳐다보고… 기억이 안나는데 뭐 사과를 받겠어요. 포기지”라고 말했다.

민아는 FNC 관계자들의 카카오톡 대화를 보고 황당해서 한번 더 자살시도를 했다고 말했다. 그를 병원에 데리고 간 인물은 소속사 매니저 동생이었다.

그는 “하도 많이 그어서 이제는 신경선이 끊겨서 마취도 안 먹힌다. 바늘 꿰매는 고통 다 겪으면서 진통제를 넣어주시는데 참 의사선생님들 힘들게 만든다는 죄책감이 든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밝혔다.

또 FNC에 대해 “모두들 잘 지내냐. 큰 회사에 나 하나 뭐 신경쓰이시겠냐. 신경쓰이셨으면 연락 한번이라도 오셨을 것”이라고 저격하며 “진심어린 사과 타이밍은 어차피 놓쳤고, 이제 나 같은 사람 안나오게 연습생들 소속 가수들 배우들 선배님들 한분 한분 진심으로 생각해주시고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이날 민아는 다른 게시물에서 “진리야 보고싶다”는 말로 설리에 대한 그리움을 밝혀 누리꾼들의 걱정을 샀다.

앞서 권민아는 AOA 지민에게 활동 당시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지민은 논란이 확산되자 AOA를 탈퇴했으며 권민아는 “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민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