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건강 상태가 심상치 않습니다”

2020년 8월 6일   박지석 에디터

그룹 트와이스 멤버의 정연 건강 상태가 전해졌다.

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에 ‘정연 온라인 콘서트 참석 관련’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예정되어 있는 온라인 콘서트에서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참석하게 됐다. 이에 많은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JYP측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인 ‘Beyond LIVE – TWICE: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과 누리꾼은 정연의 건강에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팬들은 “아프지 마요 정연”, “그래도 콘서트 참여한다니까 다행이다”, “얼른 나아요”, “보고 싶어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트와이스: 월드 인 어 데이’를 개최해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Twice F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