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X….” 라비가 방송 중 돌연 욕설을 내뱉은 이유

2020년 8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빅스의 라비가 상상에 몰입하다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샀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에서는 더 나쁜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애할 때 더 화나는 상황으로 ‘애인을 유혹하는 절친 vs 절친을 유혹하는 애인’이라는 주제가 등장했다. 이에 라비가 ‘현실 분노’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라비는 더 최악인 것으로 ‘애인을 유혹하는 절친’을 골랐다.

그는 “분노가 더 반복되는 건 헤어지고 나서”라며 “절친은 한 명이 아니잖아요. 절친은 여러 모임에서 봐야 하는데 이 새ㄲ…”라고 말하다 움찔했다. 최악의 상황에 과몰입을 하다 자신도 모르게 욕설이 나올 뻔한 것이다.

이내 라비는 “이색적인 방법으로 유혹을 해서”라며 자신의 발언을 수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그는 “다른 절친들이 남아 있었을 때 이 친구에 대한 분노가 계속 남을 거고, 이 친구가 다른 친구들과 잘 지내는 꼴을 보면 상처를 더 받는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둘 다 너무 화나는 상황이다”, “착한 분노 인정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