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28살 남자의 실제 카톡입니다. 정신연령 의심됩니다”

2020년 8월 14일   김주영 에디터

이해하기 어려운 한 남성의 카카오톡 대화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신연령이 의심스러운 28살 남자 카톡’이라는 제목으로 남성의 친구 A 씨가 받은 카카오톡 대화가 올라왔다.

A 씨는 “오랜만에 연락 온 고등학교 동창이다. 정신적으로 많이 피로한 상태였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캐릭터를 언급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친구는 A 씨의 외모를 갖가지 만화 캐릭터에 비교하며 심경을 건드렸다.

A 씨는 처음에 좋게 생각했지만 다른 이야기를 하다가 친구와 사이가 틀어졌다고 밝혔다.

그는 “자기 기분 상했다고 나한테 저렇게 반응한다. 93년생 28살 남자의 반응이다. 지적 문제도 없는 아이다. 지금은 손절했다”고 말했다.

친구는 A 씨에게 만화 사진을 올리며 “내가 보는 캐릭터들이다” “너는 가오다시 닮았는데 음침하다” “맹구는 귀여운데 너는 이상하고 송아지도 귀여운데 너는 안귀엽다” “장애인처럼 생겼다”는 등 납득하기 어려운 이야기를 계속 써내려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솔직히 소름끼친다” “저런 친구 주변에 있을까 무섭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