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찬미 언팔 이유?” 결국 유출된 민아 단톡방 (+캡처)

2020년 8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권민아가 팬들이 모여있는 단톡방에서 AOA 멤버들의 인성을 폭로했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설현 찬미 언팔 이유 고독방 캡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고독방은 스타와 팬들이 함께하는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권민아가 팬들과 함께 대화를 하고 있었다. 그는 AOA 멤버 설현과 찬미의 인성을 폭로했다.

권민아는 “김설현 김찬미 언팔한 이유?” 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팬들은 하고 싶은 얘기를 다 해달라고 부탁했고 이에 권민아는 폭로를 시작했다.

그는 “설현이 내가 진짜 아꼈어. 신지민 언니가 나한테 김설현 욕할 때도, 아니 다른 멤버 욕할 때도 난 끝없이 동조 안 했어. 물론 그것도 마음에 안 들었겠지. 난 진심으로 걱정돼서 설현이한테 진심 어린 걱정으로 조언도 해주고 했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근데 마지막에 자기는 어떻게 돼도 상관없다고 이 순간이 싫다고만 하더라. 내가 힘들어할 때 단 한 번도 손 내밀어 준 적 없어”라고 했다.

이에 팬들이 “설현 똑똑하다”라며 당황한 반응을 보이자 “응 설현이 똑똑해. 방관자도 맞고. 영리해”라고 말했다.

그의 폭로를 들은 팬들은 “설현이 진짜 위선자야 위선자”, “진짜 언니 얼마나 힘드셨을까” 등의 말을 하며 권민아를 위로했다.

권민아는 AOA 멤버 찬미도 언급했다.

그는 “찬미? 나 앞에서는 신지민 언니 욕하고 뒤에 가서 신지민 언니 달래고. 어려.. 마지막 질문이 뭐였지 좋았던 기억은 없어? (라고 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찬미 어린 거 알아. 그래서 잔소리해도 다 받아주고 박쥐처럼 굴어도 난 다 이해해 줬어. 신지민 언니 나가니까 또 다 우르르 달래주러 가더라. 항상 그랬어. 내 앞에서는 다들 신지민 언니 욕하고”라고 덧붙였다.

권민아의 폭로를 접한 팬들은 분노했다. 팬들은 “충격이네요 진짜”, “정말 화난다”, “장담컨대 그런 인간들 절대 행복할리 없다. 힘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 고독방, 설현 인스타그램, 찬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