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세계 기록을 세웠다.
26일 방탄소년단의 신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12시간 만에 2억 뷰를 돌파했다.
이는 전 세계를 통틀어 최단 기록으로, 방탄소년단이 ‘2억 뷰 돌파 세계 최단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과 팬들이 환호했다.
앞서 21일 방탄소년단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당시 동시 접속자 수가 30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고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기록했다.
경쾌한 디스코풍 멜로디에 레트로 느낌의 의상을 입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에 전 세계 팬들이 열광했다.
이번 ‘다이너마이트’ 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글로벌 팬들에게 활력을 주고 싶다는 방탄소년단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방탄소년단의 곡 중 최초로 전 가사를 영어로 시도한 곡이라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다이너마이트’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티파이 글로벌 상위 50 최신 차트에서 24일 기준 2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