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와 영상 통화하며 충격 고백한 유명 여가수

2020년 8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 뮤직비디오에 유명 팝 가수가 출연한다.

지난 26일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셀레나 고메즈의 개인컷이 담긴 신곡 포스터를 게시했다. 앞서 ‘Ice cream’음원에 참여한 셀레나 고메즈가 포스터를 통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한 것이다.

이 가운데, 지난 24일 공개된 셀레나 고메즈와 블랙핑크가 한 영상통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블랙핑크 멤버들은 영상 통화가 시작되자 양팔을 뻗으며 셀레나 고메즈를 반겼다. 멤버 로제는 “작업을 함께 해서 너무 기쁘다. 우리는 아주 오래전부터 당신의 팬이었다”라고 말했고 나머지 멤버들도 크게 호응했다.

이에 셀레나 고메즈는 “나도 여러분의 팬이었다. 함께하게 돼 정말 꿈같다”라고 답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lpink’라고 적힌 번호판을 단 핑크색 차량 사진을 올려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Ice Cream’에 대해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시원한 음악”이라고 귀띔하며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블랙핑크는 올해 하반기 중 첫 정규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멤버들의 솔로 싱글 앨범도 선보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