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이요?” 참다참다 안재현이 직접 밝힌 내용

2020년 8월 31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안재현이 예능 ‘신서유기8’ 출연에 대해 입을 열었다.

31일 OSEN의 취재에 따르면, 배우 안재현은 ‘신서유기8’에 출연하지 않게 된다. tvN 관계자는 “안재현이 제작진과 상의 끝에 ‘신서유기8’에 합류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신서유기8’에는 앞서 ‘신서유기7’에 출연했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할 예정이다.

안재현은 지난 2016년 4월에 방송된 ‘신서유기2’에 합류한 후 ‘신美’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신서유기6’까지 출연해 예능 활약을 톡톡히 펼쳤다.

그런데 2019년 구혜선과 파경을 둘러싼 논란이 거세지며 안재현은 ‘신서유기7’부터 합류하지 않았다. 최근 ‘신서유기8’에 대한 그의 합류 소식이 집중되었지만, 결국 불참 소식을 전했다.

앞서 안재현과 구혜선은 지난해 8월부터 SNS를 통한 폭로전을 펼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지난 7월 두 사람은 최종적으로 이혼 조정에 합의하며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안재현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한편 ‘신서유기8’은 당초 8월에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었으나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촬영 준비를 신중히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tvN ‘신서유기5’, tvN ‘신서유기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