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이다..” 코로나 음성이었다가 양성 판정난 유명 배우 (+입장문)

2020년 8월 31일   박지석 에디터

한 뮤지컬 배우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가 양성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

31일 과수원 뮤지컬 컴퍼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루드윅 역으로 출연 중인 서범석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게시했다.

서범석은 지난 16일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해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을 받은 뒤 2주간 자가격리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미세한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일어났고, 결국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

현재 서범석이 출연 중이었던 뮤지컬 루드윅은 “서범석 배우는 지난 8월 16일 저녁 공연 이후 만난 지인의 근무지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사실을 확인 후 즉시 검사를 받았다”라며 “서범석 배우는 해당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지인이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격리 기간 중 경미한 감염 의심 증상이 나타나 추가 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앞서 서 배우가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이후 코로나19 증상이 생기며 양성 확진을 받은 것에 대해 충격을 안겼다. 자가격리 중 의심 증상이 생겨 코로나19에 확진된 사례는 그간 드물었기 때문이다.

과수원 컴퍼니는 “서범석 배우는 지난 16일 이후 확진 판정을 받을 때까지 ‘루드윅’ 출연 배우와 스태프 등 외부와의 접촉이 일체 없었음을 확인했다. 또한 소속사 배우와도 접촉이 없었으며 공연장은 TOM 1관도 출입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범석의 공백에 따라, 오는 9월 4일 예정돼있는 공연에는 테이가, 10일 공연에는 김주호가 각각 루드윅 역할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뮤지컬 ‘루드윅’ 공식 홈페이지, 루드윅 인스타그램, 악어컴퍼니, 유튜브 ‘통통컬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