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계에서 갑자기 사라진 ‘음악의신’ 이수민 안타까운 근황

2020년 8월 31일   김주영 에디터

‘음악의 신’에 출연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배우 겸 가수 이수민의 근황이 공개됐다.

얼마 전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음악의신, 걸그룹 C.I.V.A 주인공 근황’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수민은 시간이 지나도 여전한 동안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요즘 놀고 있다”고 말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갑자기 TV에서 안 보였다. 무슨 일이 있던 건지?”라는 물음에 “갑자기 증발된 느낌이다. 연기자로 데뷔를 했어서 연기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 예능 쪽을 많이 하다 보니 지쳤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소속사와 방향성이 맞지 않아 활동을 잠시 중단하게 됐다”라며 “중단 기간이 길어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고 털어놨다.

이수민은 다시 방송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며 ‘배우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활동이 없는 것에 대해서 힘들진 않느냐”는 질문에 “내가 할 수 있는 건 다 했기 때문에 힘들지 않다. 어렵더라도 배우의 길을 선택했기에 여기에만 집중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엠넷 ‘음악의 신’, 유튜브 ‘근황올림픽’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