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까지 다..” 실시간 코로나 확진 알린 유명 할리우드 배우

2020년 9월 3일

유명 할리우드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일 드웨인 존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직접 알렸다.

이날 드웨인 존슨은 자신을 포함해 아내와 두 딸이 모두 함께 코로나19에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리며 충격을 안겼다. 이에 팬들의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드웨인 존슨은 “아내, 두 딸과 같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번 일은 우리 가족이 인내해야 하는 가장 어려운 일이다. 과거 끔찍한 부상을 겪고 극복한 적이 있지만 코로나19는 완전히 다르다”라며 코로나19의 심각성을 전했다.

이어 드웨인 존슨은 감염된 경로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격리 수칙을 지켜왔고 일도 그만뒀으나 아주 가까운 가족의 지인으로부터 감염됐다”라며 현재 자신과 가족들 모두 증상이 심한 편은 아니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라”면서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한 수칙을 제시하고 이를 지켜줄 것을 권고했다.

한편 드웨인 존슨은 ‘더 락’이라는 이름으로 프로레슬러로 활약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하며 ‘분노의 질주:홉스&쇼’, ‘주만지’ 등의 영화에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