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으로..” 이효리가 받았다는 충격적인 DM 내용

2020년 9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이효리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없애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14일 공개된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에서는 이효리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없앤 이유에 대해 말했다.

그는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돈을 빌려달라’는 부탁을 많이 받았다며 인스타그램을 탈퇴할 수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효리는 “내가 습관적으로 휴대폰을 1~2시간씩 보고 있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어느 날 인스타그램을 보고 있는데 순이(반려묘)가 나를 쳐다보고 있어서 미안한 생각이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인스타그램을 탈퇴한) 또 하나는 DM으로 오는 부탁, 돈 빌려달라는 부탁이 너무 많았다”라며 “나는 그런 게 스킵이 안 되고 고민이 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효리는 인스타그램 탈퇴 이유와 관련해 “악플은 큰 이유가 아니었다”라며 “그건 그냥 받아들이면 되는데…”라고 솔직한 심경을 표했다.

이날 메이크업을 받으며 계정을 삭제하는 데 성공한 이효리는 팬들에게 마지막 메시지를 전하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상순은 이효리의 SNS 탈퇴를 축하했다.

한편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하여 스마트폰을 통해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엿보는 신개념 모바일 리얼리티다. ‘페이스아이디’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놀면 뭐 하니?’,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