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불법 도박’ 실명 공개된 유명 연예인 3명 (+통화)

2020년 9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유명 연예인 3인의 불법 도박 의혹을 제기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27일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채널 ‘연예부장 김용호’에서 탁재훈과 이종원의 불법 원정 도박 의혹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김 기자는 “강성범 ‘정킷방’에 연루된 연예인들의 실명을 까야 경각심을 줄 수 있다”면서 연예인들의 실명을 언급했다.

그는 “탁재훈은 강성범이 연루된 ‘정킷방’에서 대놓고 도박을 하는 수준”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그가 탁재훈과 통화한 녹취록까지 공개했다.

녹취록에서 탁재훈은 필리핀 불법 원정 도박 의혹에 대해 “나를 그럴 돈이 없다”며 이를 부인하고 녹화가 있다며 전화를 끊었다.


김 기자는 “탁재훈이 다시 전화를 주기로 했지만, 그 이후로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배우 이종원도 언급했다.

그는 이종원에 대해 “과거에 불법도박 제보를 받았는데 보도를 안 한 적이 있다”며 “기회를 받았으면 도박장 근처에는 얼씬도 말아야 했는데 아직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한 녹취록에서 이종원은 원정도박 사실에 대해 “20만원 수준으로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종원은 “아주 안 했다고 이야기는 안 하겠다”며 “내가 아마 정킷에서 플레이는 안 했다”고 선을 그었다. 이종원은 또 “도박은 기계에서 20만원 수준으로 한 것”이라며 “크게 도박을 할 경제적 능력도 없다”고 해명했다.

앞서 20일 방송에서 김용호는 강성범과 배우 권상우의 도박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2005년 신정환이 서울 사설 도박장에서 현장 검거될 당시 권상우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강성범은 필리핀 카지노 VIP라고도 주장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