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열애 인정한 남자의 정체..

2020년 10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웹툰 작가 전선욱과 야옹이 작가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12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받은 ‘전선욱 작가와 언제부터 교제했냐’라는 질문에 “작년 웹투니스트 데이 때 제 눈이 자꾸 오빠를 향한다고 느꼈을 때”라고 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앞서 이들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함께 있는 사진을 업로드를 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야옹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진행한 Q&A에서 전선욱 작가와 교제를 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후 한 누리꾼이 “남자친구 자랑 한 가지만 해달라”라고 하자 야옹이는 “자랑 백가지 하면 안 되겠죠? 인성이 정말 바르고 인품이 좋아서 존경하고 닮고 싶다. 배려도 잘하고 말도 예쁘게 하는 스타일이다. 제가 살면서 봐온 사람 중 성격이 제일 좋다”라고 극찬했다.

지난 7일 전선욱 작가는 야옹이 작가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는 모습을 올렸고 야옹이 작가는 전선욱 작가의 뒷모습을 올려 열애를 짐작게 했다.

당시 두 사람의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 진짜 사귀나 보다”, “보기 좋다”, “능력자 커플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선욱 작가와 야옹이 작가는 같은 장소를 방문한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통해서도 열애 사실을 공식화했다.

12일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고, 전선욱 작가도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전선욱 작가가 업로드한 사진에 야옹이 작가가 “귀여워”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전선욱 작가와 야옹이 작가는 각각 웹툰 ‘프리드로우’, ‘인생존망’과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전선욱 작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