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와이프 유산에 악플달고 있는 정신나간 악마들

2020년 10월 20일   김주영 에디터

로건의 아내가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안타깝게 유산을 한 소식이 전해졌지만 여전히 악플을 다는 ‘악마’같은 인간들이 있었다.

20일 무사트 측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비보를 직접 전했다.

무사트는 “로건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정배우의 폭로 이후 각종 루머와 악플에 시달리던 로건의 와이프에게 끔찍한 소식이 전해졌던 것.

무사트는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사트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받도록 할 것”라고 덧붙였다.

로건 부부의 유산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 있지만 일부 몰상식한 인간들은 악플을 달고 있었다.

그 내용은 입에 담기에 힘들 정도로 참담했다.

일베 유저로 보이는 한 누리꾼은 로건의 아이 태명인 ‘김또르’를 언급하며 “김또르 새아빠 박원순, 새엄마 오인혜. 김또르 오인혜 젖먹으면서 지옥에서 잘 지낼듯”이라는 모욕적인 댓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로건의 아내 브리아나에 대해서 성희롱성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다른 누리꾼은 정배우가 옳았다는 이상한 댓글을 남겼고, “좋아요 1개당 아기 부활”이라는 소름돋는 댓글을 남기는 사람도 있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