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나이 먹고 ‘리즈 갱신’했다는 노홍철 최근 비주얼

2020년 10월 20일

방송인 노홍철이 한층 더 멋스러운 비주얼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발한 노홍철’이라는 제목으로 그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노홍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발&면도’라는 글과 함께 가수 스윙스와 이발소에 찾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래 전부터 ‘수염 멋있게 나는 대표적인 남자 연예인’으로 꼽혔던 노홍철이니 만큼 멋진 수염과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자랑했다.

노홍철은 “#노홍철 #노홍털 #털보라이프 #얼핏 보면 샘해밍턴형 #난없thㅓ #윌리엄 벤틀리 #쉬지 않는 입 #이러케 살면 기분이 조크든요 #무도사 배추도사가 되는 그날까지 #좋아! 가는거야! #뿅!”이라는 해시태그를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노홍철과 함께 스윙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최근 주전자 뚜껑머리로 변신해 나름 댄디한 인상을 갖게 된 스윙스 역시 노홍철과 함께 미용실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방송인 노홍철이 한층 더 멋스러운 비주얼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발한 노홍철’이라는 제목으로 그의 근황이 공개됐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이 먹고 리즈 갱신” “점점 더 멋있어진다” “수염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노홍철 인스타그램